안녕하세요. 화이바맨입니다.
안녕하세요. 화이바맨입니다.
주문시 계좌이체 결제가 안된걸로 나옵니다.
고객님 계좌 확인해보시면 금액이 빠져나간게 없을겁니다.
계좌이체가 되었다면 고객님 계좌에서 결제금액이 빠져나가야 하는데
결제가 안되었으니 빠져나간게 없을겁니다.
재주문해주시거나 무통장 입금이 수월하시면
주문금액이 141,000원이니 저희 계좌로 무통장 입금[기업은행 070 4603 5582 (주)모션파이브] 해주시면
발송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무통장 입금하신후 세금계산서발행을 위해서 사업자 사본은 메일로 회신 부탁드리겠습니다.
fiberman@motion5.co.kr 입니다.
결제 시스템의 문제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확인 해 보니 막상 저희 계좌에서는 출금이 되지 않았네요.
주문결제 페이지와 은행사이트간의 연계처리 부분에 귀사 사이트의 프로그램 오류가 있는 게 아닌가 합니다.
직접 입금하고 사업자등록증 보내 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1